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5:09
연예

장재인X한해, '추리의 여왕' OST 지원사격…특급케미

기사입력 2017.04.13 20:4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장재인, 한해가 참여한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OST 엔딩곡이 일부 공개됐다.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거머쥔 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가수 장재인과 한해가 OST로 참여한다는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리의 여왕’에서 지난 12일 장재인과 한해가 참여한 OST ‘멀리서’의 음원이 엔딩곡으로 공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날 드라마 엔딩에서 장재인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일부가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제작사 측에 발매 요청 시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대세들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OST곡 ‘멀리서’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2010년 슈퍼스타K 2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가수 장재인은 SBS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OST ‘Please’로 데뷔했다. 이후 싱글 음원과 드라마 OST등 꾸준한 음악활동을 해오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넓혀왔다. 매력적인 음색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가요계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르고 있는 장재인은 13일 싱글 ‘까르망’으로 돌아와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래퍼 한해는 지난 2011년 그룹 팬텀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5년 Mnet의 ‘쇼미더머니4’에 지원하여 래퍼로서의 홀로서기를 시작했으며, 2016년에는 JTBC의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하여 프로듀서로서의 진면목을 보이기도 했다. 한해는 동료 래퍼 칸토와 함께 오는 14일 ‘에어플레인(AIRPLANE)'을 발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리의 여왕’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