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11.25 12:25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가수 김희철과 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의 차트 올킬을 예언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나비잠’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방송된다. ‘나비잠’은 지난 20일 발표된 김희철과 민경훈의 듀엣곡. 멤버들은 음원이 발표되기 전 녹화에서 저마다 곡의 성적에 대해 예측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음원이 차트 상위권에 머무를 것인지, 차트에 진입조차 하지 못할 것인지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일부 멤버들은 “성적이 안 좋다면 김희철과 민경훈의 노래실력 때문일 것”이라며 두 사람을 탓했으며, 민경훈은 “만약 잘 되지 않는다면 형들의 뮤직비디오 때문일 것”이라 반박하기도 했다. 김희철은 “안 좋은 얘기가 더 와닿는다”며 걱정을 했다.
20일 음원 성적이 공개되자 ‘촉심술사’ 이수근의 예언대로 차트를 올킬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나비잠’은 공개된 이후 여러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음원이 공개된 후 김희철과 민경훈을 비롯한 ‘아는 형님’ 멤버들 모두 기쁜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아는 형님’에는 게스트로 배우 진세연이 출연한다. 진세연은 반전의 엉뚱한 매력을 뽐내며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