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9:17
자동차

닛산, 겨울철 안전 운행 위한 '무상점검' 실시

기사입력 2016.11.25 12:20

김현수 기자


- 11월 28일~12월 23일, 18개 서비스센터 실시

- 16가지 항목 무상점검 및 할인 혜택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한국닛산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총 4주간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는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지난달 알티마, 맥시마, 무라노 등 대표 모델의 판매 호조로 역대 10월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준비됐다.

기간 중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겨울철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부동액 및 배터리 집중 점검은 물론,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엔진 오일 등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각종 소모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부동액, 배터리,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고객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 및 디퍼런셜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디젤 연료 필터, 3종 케미컬(S-FV 엔진 오일, 에바 클리너, 연료 클리너), 에어컨 필터 및 에어크리너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차량 입고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고객에게 휴대용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총 15명), 보스턴 백(총 1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중 개별 발표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알티마, 맥시마, 무라노 등 닛산 인기 모델에 대한 고객 성원 덕분에 닛산 브랜드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A/S 강화 등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프리미엄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중시하는 질적 성장까지 이뤄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기간 중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유럽산 찜질용 핫팩(4본 교체 시)과 보조 배터리(2본 교체 시)를 증정한다.

khs77@xportsnews.com/ 사진=ⓒ한국닛산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