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2:23
연예

'헬로 아이비아이' 이수현, '깔깔이' 패션 공개 '눈길'

기사입력 2016.10.14 11:46 / 기사수정 2016.10.14 11:47

김선우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그룹 아이비아이 멤버 이수현의 충격적인 잠옷 패션이 공개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헬로아이비아이’ 2회에서는 본격적인 아이비아이 멤버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의 태국 방콕 여행기가 공개된다.

방콕에서의 여행 첫날은 멤버들의 호텔 숙소를 깜짝 습격하는 몰래카메라 이벤트로 시작됐다. 눈치가 빠른 윤채경은 미리 일어나 일일 ‘모닝 엔젤’로 변신했고, 무방비 상태로 잠을 자던 다른 멤버들은 몰래카메라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소희는 안대를 쓴 상태로 “앞이 보인다”며 ‘투시력’까지 발휘, 민낯 공개를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현은 남다른 잠옷 패션으로 제작진을 비롯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일명 ‘깔깔이’라 불리는 군용 내피에 어디서도 찾기 힘든 독특한 트레이닝 바지를 갖춰 입은 것. 이수현은 “제발 잠옷만은 가려달라”며 사정했지만, ‘모닝 엔젤’ 윤채경의 강제 이벤트 진행으로 잠옷 패션이 낱낱이 공개되고 말았다.

시끌벅적한 기상소동에 이어 본격적인 여행에 나선 아이비아이 멤버들은 의문의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다. 1일차 일정이 자신의 선택에 따라 극과 극으로 나뉘는 이 게임은 아침식사부터 마사지 코스까지 멤버들을 ‘멘붕’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아이비아이의 요절복통 여행 첫 날 이야기가 공개되는 ‘헬로 아이비아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4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선우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