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8:59
연예

'마리텔' 우주소녀 성소, 오늘(18일) 생방송 재출격

기사입력 2016.09.18 12:0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기존 출연자 김구라, 성소 뿐 아니라 MLT-35 새로운 출연자로 김가연-임요환-홍진호, 김정환, 강성태가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김가연-임요환-홍진호. 과거 프로게이머 활동 당시 '공식 라이벌 관계'로 유명했던 임요환과 홍진호가 '마리텔'에서 다시 만나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임요환의 아내이자 '고소의 여왕' 김가연도 함께 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을 바짝 긴장시켰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리우올림픽 동메달리스트 김정환. 얼마 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최초로 펜싱 사브르 종목에서 메달을 획득한 김정환이 과연 '올림픽 동료' 이대훈의 뒤를 이어 최종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지막 출연자는 강성태. 강성태는 2007년 MBC '공부의 제왕'에 '공부의 신'으로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던 인물로 이후로도 학생들에게 공부 비법을 전수하는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수능을 50여일 앞두고 있는 시점에 강성태가 수험생들에게 어떤 뜻 깊은 메시지를 전할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성소가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정재형의 게스트로 등장해 큰 화제가 되었던 성소가 이번에는 메인 출연자로서 자신만의 방송을 꾸며 시청자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18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4일 방송될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