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09:31
연예

'외개인' 박나래, 백전백승 분장 개그 꿀팁 전수

기사입력 2016.06.24 17:4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도플갱어급 분장 개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외.개.인들을 상대로 분장 개그 노하우를 전수했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 4회에서는 네 팀의 멘토들이 ‘개그의 시작’을 주제로 개별 개그 노하우를 전수, 박나래가 속한 이김박(이국주, 김지민, 박나래) 팀은 ‘개그의 기본은 에너지’를 모토로 수업을 진행했다. 그들이 개그에 필요한 열정과 파워를 공부하기 찾은 곳은 다름 아닌 노래방이었다.
    
본격적인 수업 전, 잠시 자리를 비운 이김박 팀의 멘티 폭스, 푸니타, 테리스. 그들을 찾는 이김박 팀의 애타는 목소리가 커지려는 찰나 세 사람은 깜짝 분장으로 멘토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김지민은 “푸니타는 엄마도 못 알아볼 정도”라며 폭소했고 이국주는 내심 감추고 있던 분장 욕심을 드러내며 가발과 의상의 출처를 묻기도 했다. 그러나 이김박 팀은 물론 개그계에서도 손꼽히는 ‘분장 개그 능력자’ 박나래는 “분장이 너무 세면 (보는 사람들의) 기대감이 너무 높아져 (오히려) 실망할 수 있다”며 노하우를 전수했다.
    
한편 흥이라면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개그우먼 3인방과 에너지만큼은 결코 뒤지지 않는 외.개.인들로 이뤄진 이김박 팀의 개그 수업은 26일 오전 10시 50분 KBS 2TV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