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39
연예

효연·박태윤, SM '더모먼트' 강연 개최…아름다움 비법 전해

기사입력 2016.03.28 10:21 / 기사수정 2016.03.28 10:23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소녀시대 효연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THE MOMENT(더 모먼트)'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SM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고 있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THE MOMENT'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효연과 박태윤은 지난 26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소녀시대 효연 &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을 개최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의 비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효연과 박태윤은 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야기를 시작으로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통해 발견되는 자신만의 장점 등에 대해 이야기하며 스스로 몰랐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 두 사람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솔한 토크로 관객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누구나 가지고 있는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의지만 있다면 가장 빛나는 부분으로 언제든 바뀔 수 있는 것이 콤플렉스다"고 조언함은 물론 현장에서 즉석으로 관객의 사연을 받아 주인공을 무대로 초대, 콤플렉스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 간단한 메이크업을 코칭 및 시연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져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두 사람은 강연을 마무리하며 "아름다움은 끊임 없이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경험이자 나를 사랑하는 나만의 방식이다. 그리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가장 자기다운 모습일 때 생겨난다"고 이번 강연회의 메시지를 전달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THE MOMENT'는 엑소 수호와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 샤이니 키와 디자이너 고태용, 에프엑스 루나와 뮤지컬 배우 윤형렬, 슈퍼주니어 이특과 셰프 이원일에 이어 소녀시대 효연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강연까지 성공적으로 개최, SM 아티스트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콜라보레이션해 펼치는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문화 강연회 ‘'THE MOMENT' 소녀시대 효연 &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기획에는 강연 전문기업 마이크임팩트가 함께 참여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 SM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