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4 01:37
연예

하지원·천정명·진백림 '목숨 건 연애', 4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6.02.23 08:57 / 기사수정 2016.02.23 08:5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의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가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목숨 건 연애'는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스릴러. 하지원과 귀여운 카리스마의 천정명, 그리고 중화권 대표 배우 진백림의 환상적인 조화와 연기 앙상블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공개된 '목숨 건 연애' 1차 포스터는 '연쇄살인사건 그리고…'라는 카피와 함께 정면을 응시하는 하지원의 무표정한 얼굴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그녀의 양쪽에서 목걸이를 걸어주는 두 남자의 손, 목걸이의 하트모양 팬던트가 그림자에서는 자물쇠 모양을 띄고 있는 등 의미심장한 설정들이 더해져 독특한 로맨틱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다.

연쇄살인사건과 로맨스의 독특한 만남을 예고하는 '목숨 건 연애' 1차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강렬한 인상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고조시킨다.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목숨 건 연애'는 4월, 관객들에게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스릴러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퍼스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