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8:45
연예

오달수 주연 '대배우', 스틸컷 공개 '천만요정의 변신'

기사입력 2016.02.03 11:5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대배우'(감독 석민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배우 오달수의 첫 단독 주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대배우' 측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대배우'는 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장성필(오달수 분)이 새로운 꿈을 쫓아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공감 코미디다. 

박찬욱 사단 출신 석민우 감독의 첫 장편 연출작인 '대배우'는 오달수와 함께 윤제문, 이경영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대배우' 보도스틸에는 오달수가 연기한 20년째 대학로에서 배우생활을 하는 성필의 연기인생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작은듯한 헬멧을 쓰고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성필부터 무대 위 강아지 분장을 하고 열연하는 성필, 따뜻한 아버지 성필까지 다채로운 표정과 함께 코믹하면서 인간적인 오달수만의 개성 있는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그리고 성필의 극단 선배이자 국민배우 설강식으로 분한 윤제문이 사람들에게 둘러 쌓여 온화한 미소로 사진을 찍고 있다. 주눅이 든 성필의 옆에 강식이 옆자리에 앉아 격려하는 듯한 모습은 두 사람의 상반된 처지를 보여줘 그들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강식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감독 깐느 박을 연기한 이경영이 영화촬영을 하는 모습 담겨있어 성필과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배우'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주)대명문화공장, 리틀빅픽처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