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1:55
연예

베일 벗은 '꽃청춘', 극한의 추위 속 정신줄 놓은 청춘

기사입력 2015.12.11 23:18 / 기사수정 2015.12.11 23:41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2'에서는 만재도 라이프 이후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한 음식점에서 다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조정석, 정우, 정상훈, 강하늘의 아이슬란드 여행기를 담은 '꽃보다 청춘'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극한의 추위 속에서 네 사람은 웃음을 잃지 않고 있다. 오히려 서로 독려하며 여행을 즐기는, 여지 없는 밝은 청춘의 모습이다. 또 조정석은 "엄마 보고 싶다"라고 말하는 등 출연진들 모두 정신줄을 놓는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브레인 납뜩이' 조정석, '친절한 칭따오' 정상훈, '상바보 쓰레기' 정우, '막내 장백기' 강하늘은 아이슬란드에서 굳어진 이들의 소탈한 캐릭터를 고스란히 전한다.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는 배우 조정석을 주축으로 정우, 정상훈과 강하늘 등 유쾌한 '절친'들이 아이슬란드로 오로라를 보러 떠나는 여행기가 담긴다. 입고 있던 옷 그대로 출국하고, 용돈도 적어 그 어느 때보다 더 쉽지 않은 분투기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내년 1월 1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