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3:30
연예

이준기, '레지던트 이블6' 출연…밀라 요보비치와 셀카 화제

기사입력 2015.10.17 13:37 / 기사수정 2015.10.17 13:37



▲이준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준기가 영화 '레지던트 이블: 더 파이널 챕터(가제)'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주연 배우 밀라 요보비치와 함께 찍은셀카가 주목받고 있다.

17일 '레지던트 이블6' 측은 이준기의 출연이 확정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준기는 현재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기의 할리우드 진출 소식은 밀라 요보비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졌다.

밀라 요보비치는 한국시간으로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준기와 함께 찍은 촬영장 사진을 공개하며 "이준기는 정말 미친듯이 재미있었고,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사람이다. 나로 하여금 다시 무술 수업을 듣고 실력을 연마하고 싶게 만든다"는 글을 게재하며 칭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밀라 요보비치는 이준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밀라 요보비치는 이와 함께 촬영장에서 태권도 사범과 함께 촬영을 했다는 사실도 밝히며 영화에 태권도가 주요 무술로 등장한다는 사실도 함께 알렸다.

한편 이준기는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종영 이후 '레지던트 이블6'의 출연을 준비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밀라 요보비치 인스타그램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