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00
연예

'미션임파서블5' 톰크루즈 "한국 로케이션 촬영? 재밌을 것 같다"

기사입력 2015.07.30 11:45 / 기사수정 2018.07.17 21:3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한국에서의 촬영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주연 배우 톰 크루즈와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톰 크루즈는 "다음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 한국을 등장시킬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 "한국에서의 촬영도 매우 재미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얘기하면서 항상 '눈 앞에 있는 것부터 잘 마무리하자'고 말하곤 한다. 지금 많은 것을 말씀드릴 순 없지만, 많은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로그네이션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톰 크루즈를 비롯해 제레미 레너, 사이먼 페그, 알렉 볼드윈, 레베카 퍼거슨 등이 출연한다. 7월 30일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