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6:12
연예

'무한도전', 해외극한알바 마무리 성공할까?

기사입력 2015.06.06 11:04 / 기사수정 2015.06.06 11:04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MBC '무한도전'의 '해외극한알바'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6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 유재석-황광희, 박명수-정준하, 정형돈-하하는 인도, 케냐, 중국 세 나라에서 본격적으로 극한알바에 돌입한다. 

세상에서 가장 큰 빨래터라 불리는 인도 뭄바이의 도비가트로 간 유재석-황광희. 세탁부터 최종 작업까지, 특별한 도구 하나 없이 맨 몸으로 인도 전통 빨래에 도전한다. 내리 쬐는 태양과 더위 속에서 두 사람의 고군분투가 생생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아프리카 케냐 코끼리 고아원에서 아기 코끼리 돌보게 된 박명수-정준하. 이날 방송에서 둘은 아기 코끼리들을 밤낮없이 돌보며 교감에 도전한다. 둘은 실제 아기를 돌보 듯, 아프고 어린 아기 코끼리들과 동침을 하며 코끼리 아빠로 나선다.

지난 방송에서 중국 왕우산 절벽에 길을 만드는 잔도공에 실패한 정형돈-하하는 중국 고산 가마꾼에 도전한다. 가마꾼은 가마에 관광객을 태워 무려 1,200여개의 계단을 오르고 내리는 극한알바로, 이들이 과연 두 번째 도전엔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세 나라의 아름답고 풍경도 더욱 담을 것으로 보인다. 굉장히 이국적이고 이색적인 멋을 지닌 인도 뭄바이, 전통 가옥들의 붉은 빛이 수를 놓은 아름다운 세계문화유산 중국 리장, 드넓은 황금빛 초원과 다양한 동물이 어우러진 케냐 나이로비. 

과연 멤버들은 포상휴가에 앞선 '해외극한알바'를 잘 마칠 수 있을 것인지 '해외극한알바'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6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무한도전 ⓒ MBC]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