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4:13
연예

'블러드' 안재현·구혜선, 쇼핑 데이트 현장 포착 '연인 느낌'

기사입력 2015.03.24 15:39 / 기사수정 2015.03.24 15:3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 안재현-구혜선이 할리우드 커플 못지않은 '쇼핑데이트'에 나선 현장이 공개됐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블러드'에서 뱀파이어 서전 박지상 역과 전문의 유리타 역으로 열연 중이다. 어린 시절의 운명적 인연과 뱀파이어 바이러스 정체를 모두 공유하면서 서서히 연인관계로 발전,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24일 방송될 '블러드' 12회에서 안재현과 구혜선이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으로 아울렛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자극한다.

안재현과 구혜선이 쇼핑백을 잔뜩 들고 아울렛을 누비며 흡사 할리우드 스타커플의 파파라치 컷을 연상시키는 투샷을 완성했던 것.

안재현은 자이언트 선글라스를 회심의 아이템으로 장착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을 과시했고, 구혜선은 화려한 패턴의 치마에 심플한 상의를 매치시켜 화사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구혜선이 안재현에게 다양한 색상의 재킷을 대보며 옷을 고르는 데 여념이 없자, 안재현은 기꺼이 인간 옷걸이를 자처하는 등 알콩달콩한 연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작사 IOK미디어는 "'블러드'가 중후반부에 접어들면서 안-구커플의 러브라인 또한 더욱 농밀해질 것"이라며 "서로의 아픔에 공감하고 배려하는 진지한 모습과 함께 여느 연인들처럼 소소한 재미를 누리며 알콩달콩 로맨스까지 펼쳐갈 안-구커플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러드' 12회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블러드' 안재현 구혜선 ⓒ IOK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