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7 13:42
연예

김동완 연말콘서트, 오늘(1일) 예매시작…티켓파워 또 입증할까

기사입력 2014.12.01 08:36 / 기사수정 2014.12.01 10:03

김동완 연말 단독콘서트 ⓒ 씨아이ENT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신화 김동완의 연말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늘 오픈된다.

오는 31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김동완 연말 단독 콘서트 'Starlight'가 오늘(1일) 저녁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오픈하며 치열한 예매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달 20일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He'를 개최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한 김동완은 솔로가수로서 6년 만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He_Sunshine'과 이 달 발표를 앞둔 'He_Starlight'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티켓오픈 1분 만에 천 여석의 좌석을 매진 시키며 김동완의 티켓파워를 여실히 증명했던 지난 미니 콘서트에 아쉽게도 함께 하지 못했던 많은 팬들의 추가 공연 문의 요청이 쇄도, 이에 김동완은 올 연말 추가 공연을 확정 지으며 단독 콘서트를 통해 더욱 많은 팬들과 연말 마무리를 함께 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동완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미니 콘서트 때보다 한층 강화된 밴드 구성은 물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김동완의 다양한 레퍼토리들로 꾸며질 예정이며 팬들과 보다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무대를 연출, 따뜻한 분위기의 연말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씨아이ENT 측은 "지난달 미니 콘서트 때보다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 한 해 마무리에 나서며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공연을 위해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김동완의 단독 콘서트에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1일 개최되는 김동완 연말 단독 콘서트 'Starlight'는 오늘(1일) 저녁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