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8:45
연예

'예뻐 예뻐' 김승혜, 과거 걸그룹 '와우' 출신 이력 '다시 화제'

기사입력 2014.08.18 15:01 / 기사수정 2014.08.18 15:05

'예뻐 예뻐' 김승혜 ⓒ 와우 앨범 재킷
'예뻐 예뻐' 김승혜 ⓒ 와우 앨범 재킷


▲예뻐 예뻐 김승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예뻐 예뻐'에서 활약한 개그우먼 김승혜가 과거 걸그룹 멤버로 활약한 이력이 밝혀져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SBS에서 KBS로 적을 옮긴 '중고 신인' 김승혜가 등장한 '예뻐 예뻐'가 첫 선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혜는 정재욱의 엉덩이에 구두를 신은 발을 대는가 하면 "어쩔"이라고 말하며 이상한 표정을 짓는 등 미모에 어울리지 않는 말과 행동을 했다. 특히 개인기로 비둘기 흉내를 내고 침을 튀어가며 비트박스를 하기까지 했다.

이에 김승혜의 과거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개그우먼 성은채(MBC 16기 공채), 김승혜(SBS 9기·KBS 29기 공채), 정은선(KBS 25기 공채)으로 구성된 3인조 '와우'는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데뷔곡 '둥근 해가 떴습니다'를 발표한 바 있다.

'둥근해가 떴습니다'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로, 멤버 3인의 매력이 잘 묻어난 곡으로 평가받았다. 공개된 앨범 재킷 속에서 '와우' 멤버들은 군살없는 몸매와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