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9:52
연예

'슈스케5' 우승자 박재정, 데뷔곡 '얼음땡' 티저 공개…이색조합 '눈길'

기사입력 2014.07.15 12:21 / 기사수정 2014.07.15 12:24

조재용 기자
박재정과 빈지노가 함께한 박재정의 데뷔곡 '얼음땡'이 주목받고 있다. ⓒ CJ E&M
박재정과 빈지노가 함께한 박재정의 데뷔곡 '얼음땡'이 주목받고 있다. ⓒ CJ E&M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과 서울대 출신 래퍼 빈지노의 이색 만남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재정은 17일 데뷔에 앞서 15일 정오 CJ E&M 공식 유투브를 통해 30초 분량의 타이틀곡 '얼음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재정은 복고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배경으로 키보드, 드럼이 차례로 등장, '네 앞에서 서서'라는 가사와 함께 '얼음땡'이란 타이틀과 'FEAT. BEENZINO'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곡에 참여한 빈지노는 "'얼음'이란 곡의 소재가 흥미로웠고, 평소 좋아하던 빈티지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었다. 올 여름 '얼음땡'으로 팬들이 무더위를 이겨내게 해달라"며 박재정의 파격 데뷔에 힘을 실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17일 공개되는 박재정의 데뷔 미니앨범 'STEP 1'은 가수 서인영의 제작,비주얼 디렉터 참여, 래퍼 빈지노의 피처링 등 역대 '슈퍼스타K' 우승자 앨범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시도"라며 "박재정의 음악 장르와 패션 또한 대중들의 예상을 뒤엎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5일 타이틀곡 '얼음땡'의 티저를 공개한 박재정은 17일 데뷔 앨범 'STEP 1'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