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1:09
연예

박탐희, 엠지비 엔터와 전속 계약…연기 인생 제 2막 도전

기사입력 2014.05.21 10:17 / 기사수정 2014.05.21 10:17

배우 박탐희가 새로운 둥지를 찾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엑스포츠뉴스DB
배우 박탐희가 새로운 둥지를 찾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박탐희가 새로운 둥지를 찾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청순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아온 박탐희는 윤상현, 서영희, 송재희, 박동빈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된 엠지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기 인생의 제 2막을 연다.

새로운 소속사를 통해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을 예고한 박탐희는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박탐희는 영화 '두사부일체', 드라마 '인어아가씨', '왕꽃 선녀님', '가시나무새' 등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한 연기 활동은 물론 MC로서의 자질도 입증받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다.

엠지비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박탐희는 다방면에서 활약 해온 만큼 다양한 장르에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배우다"라며 "박탐희와 상의해서 본인이 즐겁게, 잘 소화해낼 수 있는 작품으로 하루 빨리 좋은 모습을 드러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에 박탐희는 "새로운 식구를 만나 설레고 기대되는 만큼 책임감을 갖고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탐희는 여성들의 뷰티노하우를 다루는 리얼 뷰티쇼 '미모원정대'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미모원정대'는 연예계 대표절친 배우 박탐희, 방송인 박지윤, 김성은,황보가 여자연예인으로 살면서 터득한 치밀한 자기관리 노하우를 리얼하게 보여주는 뷰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11일 스토리온을 통해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