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23:35
연예

여기 한국의 톱스타들 다 모였네 '미친 인맥'

기사입력 2014.04.14 15:24 / 기사수정 2014.04.15 17:14

정희서 기자
장동건과 현빈이 술자리에서 포착됐다. ⓒ 온라인 커뮤니티, 김수로 트위터
장동건과 현빈이 술자리에서 포착됐다. ⓒ 온라인 커뮤니티, 김수로 트위터


▲ 장동건 현빈 포착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장동건과 현빈이 술자리에서 포착돼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장동건 팬 커뮤니티에는 '최근 술자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장동건 현빈 포착' 사진에는 국내 대표 남자 배우들이 함께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중훈은 직접 카메라를 들고 셀카를 찍고 있고, 장동건은 모자를 뒤로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현빈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뽐내고 있고, 차태현, 황정민, 주진모는 손을 들며 정다운 분위기를 풍겼다. 6명의 남자 배우들은 저마다의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 이들의 다정하고 훈훈한 모습이 보는 이들도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에 장동건과 현빈이 술자리에서 함께한 사진이 새삼 화제에 올랐다. 배우 김수로는 지난해 자신의 SNS 트위터에 "영화 '톱스타' 촬영 현장에 찾아왔었던 나의 선후배 배우님들. 박중훈 감독님께 힘을 실어드리러온 의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장동건과 현빈을 비롯해 신현준, 공형진, 안성기, 주진모, 박중훈, 김수로, 엄태웅이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대표 톱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은 쉽게 볼 수 없는 진풍경이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