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7:58
연예

마이네임, 日 오리콘 차트 2위…"더 열심히 하겠다"

기사입력 2014.03.27 08:26

한인구 기자


▲ 마이네임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마이네임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에 오르는 성적을 거뒀다.

27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인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마이네임의 일본 정규 2집 앨범 'FIVE STARS(파이브 스타)' 는 19,473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앨범 일간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마이네임은 같은 날 일본 대형 레코드체인점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데일리 음반 판매차트 1위를 차지했다.

미아네임은 일본 데뷔앨범 오리콘차트 9위, 싱글 1집 5위, 싱글 2집 6위. 지난 해 첫 번째 정규앨범 'WE ARE MYNAME(위 아 마이네임)'으로 오리콘 일간, 주간차트 동시 3위를 차지한바 있다. 이번 앨범으로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셈이다.

이 날 발표된 앨범 데일리 차트에서 마이네임은 유일하게 한국 가수로서 이름을 올려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차트의 1위는 일본 쟈니스 소속 인기 그룹인 Kis-My-Ft2(키스 마이 후트)가 차지했다.

이와 관련해 마이네임은 "일본 정규 2집 앨범이 데일리 차트 2위에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면서 "그 동안 일본에서 많은 공연과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활동을 꾸준히 해 왔었기에 차근차근 성장하여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네임은 일본 정규 2집 'FIVE STARS'로 본격적인 일본활동에 돌입하며 4월에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갖는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마이네임 ⓒ 에이치투미디어]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