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7:59
연예

'뮤직뱅크' 소유-정기고, 달달 듀엣송 '썸'…'걸그룹과 힙합의 만남'

기사입력 2014.02.07 19:29 / 기사수정 2014.02.07 19:29



▲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감성 힙합 뮤지션 정기고가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소유와 정기고는 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듀엣송 '썸(Some)'을 열창했다.

이날 소유는 타이트한 블랙 민소매 톱 상의와 핫팬츠에 빨간 체크 남방을 스커트처럼 걸친 채 군더더기 없는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정기고 역시 블랙 가죽 팬츠가 돋보이는 올블랙 패션에 빨간 체크 남방을 포인트로 가미해 소유와 트렌디한 커플룩을 완성시켰다.

특히 정기고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소유의 허스키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달달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또한 소유와 정기고는 풍선으로 가득 채워진 무대 위에서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를 꾸몄다.

소유와 정기고의 콜라보레이션 곡 '썸(Some)'은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으로 연애를 시작하기 직전 알쏭달쏭한 남녀의 심리를 표현한 가사가 공감을 끌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동방신기, B1A4, B.A.P, 가인, 걸스데이, M(이민우), 레인보우 블랙, 허니핑거식스, 지피베이직, 네미시스, 렌, 키스앤크라이, 로열 파이럿츠, GOT7(갓세븐), AOA(에이오에이), 코요태, 달샤벳, 스피카가 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뮤직뱅크' 소유, 정기고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