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8:01
연예

제이미 폭스, 에릭남 폭풍칭찬 "알고 보니 한국 연예인…재능 뛰어나"

기사입력 2013.11.20 14:58 / 기사수정 2013.11.20 14:58

나유리 기자

▲에릭남 제이미폭스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할리우드 스타 제이미 폭스가 가수 에릭남에 대해 극찬했다.

제이미 폭스는 지난 16일(현지시각) 미국에서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홍보차 한국의 가수 겸 리포터 에릭남과 인터뷰를 가졌다.

이후 제이미 폭스는 자신의 SNS에 "토요일에 나를 인터뷰하러 온 젊은 남자를 만났는데 알고보니 연예인이더라. 한국에서 온 남자의 이름은 에릭남이고 정말 재능이 뛰어난 친구"라며 "한국에도 제 팬들이 있나? 팬 여러분들도 에릭남을 아는지 모르겠다"며 인상 깊었던 에릭남과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제이미 폭스는 또 인터뷰 도중 에릭남과 즉석에서 화음을 맞춰 노래를 부른 영상을 첨부한뒤 "한국팬들을 위해 짧게 하모니를 맞춰봤다…우리는 이 음악을 만들지 않고는 못견디겠더라"며 뿌듯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인 가수 에릭남은 현재 가수 활동과 MBC '섹션TV 연예 통신' 리포터 활동을 겸하고 있으며, 미국 보스턴대 출신으로 영어에 능통해 내한하는 외국 스타들과의 매끄러운 인터뷰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사진 = 에릭남 제이미폭스 ⓒ 유투브 영상 캡쳐, 제이미 폭스 인스타그램]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