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9 01:56
연예

곰TV, '연애의 기술' 극장 동시 상영…홍수아 · 한수아 매력 과시

기사입력 2013.11.05 08:01 / 기사수정 2013.11.05 08:09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두 매력녀의 훈남 쟁탈기 '연애의 기술'을 곰TV에서 볼 수 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 는 지난 4일부터 영화 '연애의 기술'을 곰TV에서 극장 동시 상영한다고 밝혔다. 곰TV에 접속하여 8천원을 결제하면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연애의 기술(감독 이수성)'은 여행을 떠난 수진(홍수아 분)과 지영(한수아 분)의 매력 대결로 한 남자(서지석 분)를 사이에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 홍수아, 한수아, 서지석이 주연을 맡았다. 영화 속에서 수진은 청순녀 캐릭터 역할로 태훈을 향해 지고 지순한 마음을 표현한다. 반면 지영은 뛰어난 몸매를 과시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두 매력녀의 대립이 영화를 보는 내내 웃음을 준다. 남자 주인공 태훈(서지석분)은 두 여자 사이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

영화 '연애의 기술'은 필리핀 세부에서 70% 이상을 촬영하여 화제를 모았다. 필리핀 현지의 풍경과 필리핀 국민 여배우 '안렉산드라 드로시'가 출연해 영화 속 주요 소재로 이색적인 재미를 더한다.

한편, 제작사측은 한수아의 미공개 섹시 스틸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수아는 장미꽃 한송이를 입에 물고 아찔한 란제리 의상만 입고 카터벨트를 착용하고 남자를 유혹하고 있다. 특히 한수아의 귀엽고도 섹시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팝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