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MBC 라디오의 베스트 사연이 유투브와 팟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5일 MBC 측에 따르면 MBC 라디오국이 그동안 방송된 사연 중 베스트 사연만을 골라 청취자들에게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 'MBC 라디오 사연 하이라이트 엠라대왕(이하 엠라대왕)'을 열었다.
'엠라대왕'은 청취층에 맞게 FM4U와 표준FM, 2개 버전의 에피소드로 만들어져 격주로 업로드 된다. 이 중 최고의 사연으로 선정된 것은 영상물로 제작돼 보이는 즐거움까지 더 할 예정이다.
표준FM은 '여성시대'에서부터 '싱글벙글쇼', '두시만세', '지금은 라디오시대', '재미있는 라디오'가 서비스 대상이 된다. 이어 FM4U는 '굿모닝 FM'에서 '오늘 아침', '정오의 희망곡', '두시의 데이트', '친한 친구, '음악도시, '푸른 밤'이 그 대상이다.
'엠라대왕'은 그동안 라디오 청취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MBC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순간만을 골라 제작되는 만큼 청취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 MBC Entertainment 채널(http://www.youtube.com/user/MBCentertainment)과 팟캐스트 팟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MBC 엠라대왕 ⓒ 유투브 영상 캡처]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