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2:13
연예

최현정 아나, 과감 노출로 섹시미 발산 '파격 변신'

기사입력 2013.07.26 20:38



▲ 최현정 파격변신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 최현정 아나운서가 파격적인 변신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MBC 아나운서국은 "최현정 아나운서가 '아나운서 저널'의 첫 표지 모델이 됐다"고 밝혔다.

'아나운서 저널'은 매월 아나운서 연합회에서 발간하는 소식지로 아나운서들이 직접 글도 쓰고 인터뷰도 하고 사진도 담는 등 모든 콘텐츠를 직접 참여해 만들어 내는 잡지다. 이번 8월호부터는 아나운서의 숨은 매력이 담긴 특별한 화보가 표지에 실린다. 속지에는 추가사진과 함께 모델이 된 아나운서의 메시지가 함께 담긴다.

첫 표지 모델이 된 최현정 아나운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의상과 분위기로 프로 모델 못지 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표지 작업을 함께 한 추상연 작가는 "최 아나운서는 이번 작업을 통해 자신의 단아하고 지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으며 사진을 통해 또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아나운서 저널'은 사회소외계층에 늘 관심을 갖고, 아나운서들이 따뜻한 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는다. 30일부터는 지면 뿐 아니라 웹진으로도 서비스돼 일반 독자들과 더욱 폭넓게 만날 계획이다.



아나운서 연합회의 회장을 맡고 있는 신동진 아나운서는 "'아나운서연합회 웹진'은 기존의 저널 컨텐츠를 기반으로 동영상 및 다양한 컨텐츠를 담을 예정이며, 단순히 아나운서 소식지를 뛰어 넘어 아나운서가 우리 사회에서 지향해야할 역할들에 대해 많이 다룰 것"이라며 웹진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각오를 전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최현정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