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09:01
게임

티르온라인, 오늘(30일) 온게이트에서 채널링 서비스 개시

기사입력 2013.05.30 11:50 / 기사수정 2013.05.30 11:51

김승현 기자


▲ 티르온라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 '티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티르온라인은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MMORPG로, 3차에 걸친 비공개테스트(CBT)와 지난 24일부터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소개됐고 이날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아이템베이와 액토즈소프트가 게임서비스에 있어 손을 잡은 것은 지난해 5월 '다크블러드'에 이어 두 번째다. 성인남성 게임유저 비중이 높은 아이템베이의 회원 특성과 액토즈소프트의 이용자 타겟이 일치했고, 온게이트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양사의 첫 채널링 제휴는 성공적인 성과를 도출한 바 있다.

아이템베이의 게임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한혜진 이사는 "다크블러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이미 양사의 신뢰 및 협업체계가 탄탄하게 구축되어 있어, 금번 티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는 더욱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며 "특히 정식 서비스 오픈과 동시 채널링이 진행되는 만큼 책임감도 크다. 온게이트가 가진 모든 인프라와 역량을 집중하여 티르온라인이 더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게이트는 티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가입 및 당일 최고 아이템 획득 고객에게 게임캐시, 감사패키지 아이템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티르온라인 ⓒ 액토즈소프트]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