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3.05.23 18:37 / 기사수정 2013.05.27 13:17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23일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쎈 온라인'은 강화와 단련으로 더욱 쎄고 강한 존재를 추구한다는 의미로 빛과 어둠의 전쟁 및 연맹과 왕국 간의 대립 구조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 정통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쎈 온라인'은 전투의 기본이 되는 성장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가전, 서버전 등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Player Vs Player)로 전투에 최적화된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 MMORPG들의 편의성을 취함과 동시에 성장과 전투라는 RPG의 기본기에 충실한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워 RPG 유저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쎈 온라인'의 홈페이지는 인간, 엘프, 정령, 드워프 등 다양한 종족이 빛과 어둠의 전쟁을 벌인다는 세계관을 한 눈에 보여주는 강력한 이미지로 표현했다.
또한 전반적인 게임 소개 등을 담고 있는 '운명의 파워북', 비롯해 '순결한 경매장', '어둠의 커뮤니티' 등 게임에 관련된 자료를 상세히 담은 메뉴로 구성해 유저 편의성과 정보 전달 기능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쎈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축하를 기념하기 위해 23일부터 6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