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9:53
게임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및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2013.05.23 18:37 / 기사수정 2013.05.27 13:1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23일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쎈 온라인'은 강화와 단련으로 더욱 쎄고 강한 존재를 추구한다는 의미로 빛과 어둠의 전쟁 및 연맹과 왕국 간의 대립 구조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 정통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쎈 온라인'은 전투의 기본이 되는 성장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가전, 서버전 등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Player Vs Player)로 전투에 최적화된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 MMORPG들의 편의성을 취함과 동시에 성장과 전투라는 RPG의 기본기에 충실한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워 RPG 유저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쎈 온라인'의 홈페이지는 인간, 엘프, 정령, 드워프 등 다양한 종족이 빛과 어둠의 전쟁을 벌인다는 세계관을 한 눈에 보여주는 강력한 이미지로 표현했다.

또한 전반적인 게임 소개 등을 담고 있는 '운명의 파워북', 비롯해 '순결한 경매장', '어둠의 커뮤니티' 등 게임에 관련된 자료를 상세히 담은 메뉴로 구성해 유저 편의성과 정보 전달 기능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쎈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축하를 기념하기 위해 23일부터 6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쎈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이트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SMS, EMS 수신을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쎈 온라인'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온라인 쇼케이스 참가자를 23일부터 29일까지 모집하며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강화, 사냥, 국가전 PVP 등 '쎈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서비스 전에 체험해 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31일 발표한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쎈온라인 ⓒ 드래곤플라이]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