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7:21
연예

토니안, 혜리와의 열애 소감 묻자 당황 "둘만의 비밀"

기사입력 2013.05.15 14:28



▲ 토니안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토니안이 '공개연인' 혜리와의 열애 소감을 묻는 질문에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토니안은 15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새 예능프로그램 '파이널 어드벤처' 제작발표회에서 지난 달 혜리와의 열애로 화제에 오른 것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이 프로그램과 관련이 없는 질문이 나와 당황스럽다"며 머뭇거렸다.

혜리가 새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응원을 해줬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둘만의 비밀로 간직하겠다"며 말을 아꼈다.

토니안과 걸스데이 혜리는 지난달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 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16세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3월부터 교제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토니안은 원조 아이돌 스타로서 갑작스런 열애설에 실망한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나는 물음에 "팬 분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핫젝갓알지 팀 팬미팅도 함께 구성됐고, 오랜만에 봐서 좋았다. (열애설로) 변화된 것도 없고 문제 없다"고 답했다.

한편, '파이널 어드벤처'는 운동선수, 가수, 배우, 모델 등 각계각층에서 2인 1조로 구성된 7팀이 모여 태국과 북 마리아나 제도에서 극한의 서바이벌 레이스를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김성주가 MC를 맡았고 가수 토니안, 조성모, 제국의 아이들 정희철, 배우 류태준, 황인영, 이본, 정가람, 방송인 줄리엔강, 모델 한혜진, 류설미, 전 축구 감독 유상철, 레슬링 코치 심권호,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 코치 장윤경, 김주경 등 총 14명의 출연자가 서바이벌에 참가한다.

‘댄싱 위드 더 스타 3’ 후속으로 6월 1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토니안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