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8:09
게임

아키에이지, PC방 게임플레이 혜택 강화

기사입력 2013.05.08 18:07 / 기사수정 2013.05.27 14:1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혜택을 볼 수 있는 상시 진행 PC방 이벤트를 연다.

8일 정기점검 이후 전국 게이머들이 PC방에서 아키에이지에 접속하면 '신속의 기운'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효과로 더욱 속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신속의 기운'은 사냥 및 노동력 소모 시 10% 추가 경험치 획득과 스킬 사용에 필요한 활력을 1초당 5씩 추가 회복, 생산 스킬 시전 시간을 10% 단축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이용권을 결제하지 않아도 아키에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홈커밍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된다.

홈커밍 이벤트는 노동력이 충전되지 않고 집과 도면 설치가 불가하나, 퀘스트 및 사냥 등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어 결제의 부담 없이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김보성 사업실장은 "PC방에서 아키에이지를 즐기는 유저들께 충분한 메리트를 제공하고자 상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머에겐 즐거움을, PC방 사업주와는 상생의 비즈니스를 함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키에이지 PC방 이벤트는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아키에이지, PC방 상시 이벤트 ⓒ 엑스엘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