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1:07
연예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뮤직비디오 2편 동시 공개

기사입력 2013.04.29 11:16 / 기사수정 2013.04.29 11:17

김영진 기자


▲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유닛그룹 티아라엔포(은정·효민·지연·아름)의 타이틀곡 '전원일기' 뮤직비디오 2편이 공개된다.

29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티아라엔포의 타이틀곡 '전원일기' 뮤직비디오 2편이 29일 낮 12시에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전원일기'의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젠틀맨, '강남스타일'의 조수현 감독이 연출한 드라마버전 뮤직비디오와 인피니트, 로이킴 등의 뮤직비디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댄스버전으로 총 2편으로 제작되었다.

드라마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최불암, 김수미, 허경영 총재, 정운택, 야구선수 양준혁, 다비치 강민경과 티아라엔포 멤버들이 출연해 시골 소녀들의 서울 상경기를 담았다.

댄스버전 뮤직비디오에는 그동안 티아라가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하고 파워풀한 안무와 과감하고 화려한 의상을 통해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전원일기' 뮤직비디오 2편은 일주일 간격으로 공개할 계획이었으나 티저 공개 후 투편 모두를 동시 공개해달라는 요청이 잇달아 29일 유튜브, 곰TV 등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티아라엔포 멤버들은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 사람들에게 우리나라의 훌륭하고 뛰어난 악기와 전통악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싶어 국악과 일레트로닉을 크로스오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드라마버전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농촌의 정감 있고 풍요로운 모습을 전할 계획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효민 은정 아름 지연 ⓒ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