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3:41

박영진-이희경, 민호-윤아 '패러디 영상' 화제 '코믹해'

기사입력 2013.04.21 16:54 / 기사수정 2013.04.21 16:5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현대레알사전'을 이끌고 있는 박영진, 이희경이 대한민국 대표 미남, 미녀 민호, 윤아를 패러디한 영상이 공개됐다.

윤아, 민호가 출연하는 광고를 통해 선보인 동작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코믹한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는 것. 

윤아, 민호뿐 아니라 규현, 설리가 출연하는 SK텔레콤 ‘LTE 무한능력,눝’ 캠페인 속 광고 시작의 클로즈업 영상을 그대로 재현하며 마치 광고 속 모델로 빙의한 듯한 두 코미디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희경은 윤아의 반전 코믹 매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무한 반복 팔 돌리기 동작을 그대로 재현하며 현장 스텝들의 박수 세례를 받았다. 청순 매력 윤아의 코믹한 반전 매력이 돋보였던 광고 속 모습에서 나아가 이희경은 과격한 팔 돌리기 동작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건강미 넘치는 헬스걸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박영진 또한 현장에서 아이디어 뱅크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윤아와 민호의 '데이터 만들기' 동작을 능가하는 독창적인 동작으로 'LTE 무한능력, 눝' 캠페인 모델로써 역량을 발휘했다.

SK텔레콤의 '눝 레알사전(http://skt-lte.co.kr/nootdic)'은 내달 16일까지 '눝' 공식 웹•모바일페이지(www.skt-l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윤아, 민호, 박영진, 이희경 ⓒ SK텔레콤 ]


대중문화부 기자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