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3:09

곰을 만난 아이들, 잠에서 깨니 눈앞에 곰이…'순간포착'

기사입력 2012.10.21 09:56 / 기사수정 2012.10.21 11:15

온라인뉴스팀 기자


▲ 곰을 만난 아이들 ⓒ 사진 공유 사이트 'Imgur'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곰을 만난 아이들'의 사연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해외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산속에서 야영장에서 캠핑을 하고 있는 아이들 앞에 곰이 나타난 모습을 포착한 한장의 사진 이 공개됐다. '곰을 만난 아이들' 사연을 소개했다.

사진을 공개한 사람은 미국인으로, 그는 "12년 전 첫 배낭여행 중 내 동생과 나, 그리고 곰(My brother, a bear, and I on our first backpacking trip about 12 years ago)"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야영장에 누워 있는 두 소년을 향해 다가가는 곰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곰을 만난 아이들' 사진이 게재되자 사진이 게재된 커뮤니티에서는 사진의 진위 여부가 논란이 됐고, 이에 해당 사진 게시자는 "장소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글렌올린(Glen Aulin)이라는 야영장이며 아침 6시 30분경 아침을 준비하던 아버지가 사진을 찍었다. 처음에는 놀랐지만 곰은 자신의 새끼들을 건드리지 않는 이상 사람을 해치지 않기 때문에 두렵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게시자는 "곰은 우리를 지나 음식물 보관 통(곰이 열지 못하도록 만든 용기)으로 가서 킁킁거리다가 몇 번 건드리고는 가버렸다"고 당시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기도 했다.

'곰을 만난 아이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아찔한 순간"을 포착했다며 놀라워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