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5 11:58
연예

장나라, 여신표정 10종 세트 공개 "최강 방부제 외모"

기사입력 2012.04.10 10:44 / 기사수정 2012.04.10 10:56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장나라의 '여신표정' 10종 세트가 공개됐다.

장나라의 '여신표정' 10종 세트는 장나라가 최근 발표한 싱글 '너만 생각나' 미공개 컷에 담겨진 다채로운 장나라의 표정을 모아놓은 것.

평소 공식석상이나 작품 속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공개하면서 장나라의 '치명적인 총천연색 매력'을 드러냈다는 점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장나라의 표정 모음에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장나라표 중독 코드'가 내재 돼있다는 평가. 뮤직비디오와 앨범 재킷을 촬영하면서 섬세한 표정 하나하나까지도 놓치고 싶지 않았던 장나라의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순백의 민낯으로 살포시 사랑스러운 윙크를 던지는가 하면, 초롱초롱한 큰 눈으로 쿠키를 집어드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 두 손을 마주 잡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귀요미 면모를 비롯해 커피 한잔도 그냥 마시지 않는 장난기, 카메라를 보며 익살스런 표정을 짓는 발랄함도 펼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장나라", "최강 방부제 외모다", "많이 성숙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는 "다양한 매력을 풀어서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재미있다"며 "앞으로 한국에서 더 많이 활동하면서 다양한 매력을 공개하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연출을 의도하지 않아도 장나라는 틈틈이 사진 속 모습처럼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려고 노력한다"며 "장나라의 열정이 그만큼 뜨겁다"고 밝혔다.

한편, 장나라는 최근 아버지 주호성과 함께 중국 드라마 '파오마창'에 동반 출연해 촬영을 끝마쳤다.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사진 = 장나라 ⓒ 나라짱닷컴]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