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5 14:50
연예

'탑기어 코리아' 시즌2, 4월 방송 확정 '조민기 MC 합류'

기사입력 2012.03.08 23:43

이준학 기자

▲탑기어 코리아2 스틸컷 ⓒ XTM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탑기어 코리아'가 시즌2로 돌아온다.

예기치 않았던 미국에서의 촬영 도중 헬기가 추락한 사고 소식이 최근 전해진 가운데, XTM은 '탑기어 코리아(탑기코)' 시즌2가 오는 4월 8일부터 방송된다고 8일 밝혔다.

'탑기코' 시즌2에서는 미국 현지 로케이션과 함께 배우 조민기가 기존 김진표, 연정훈과 함께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새롭게 MC대열에 합류한 조민기는 류시원, 이세창과 함께 소위 연예인 레이서 1세대로서 드라이빙 실력뿐 아니라 클래식카를 다량으로 수집할 만큼 자동차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며 자동차 전문 잡지와 신문 등에 자동차 시승기를 기고 할 정도로 자동차에 대한 지식도 풍부한 배우로 알려져 있다.

조민기는 "순수하게 자동차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예전부터 대한민국 최고의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인 '탑기코'의 MC자리가 내심 탐났는데 실제로 이렇게 기회가 주어지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지난 주 미국에서 촬영 도중 의도치 못한 사고가 발생, 매우 당황스러웠는데 다행히 인명사고는 없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침착하게 현장을 마무리 해 준 현지 관계자들과 스텝 여러분께도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함을 표하고 싶다"라며 "아무래도 시즌1보다 더욱 시즌2가 잘 되라는 뜻에서 미리 액땜을 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방송에 앞서 차값만 2억 4천만원을 호가하는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MC 스트라달레를 촬영내내 장난감 다루듯 다이내믹하게 드라이빙하는 조민기의 모습을 촬영한 새로운 티저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XTM '탑기코' 제작진은 "시청자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라인업과 함께 해외 촬영을 통해 이전과 비교해 볼 때 더욱 차별화 시켰다"라며 "다이나믹한 도전과 박진감 넘치고 스펙터클한 영상을 보여드리기 위한 제반 준비에 한창"이라며 자신감을 더했다.

한편, '탑기코' 시즌2는 오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4월 8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