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국 현지 음반을 발매한다.
26일(현지시간)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석매튜, 김태래, 박건욱)이 미국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어센드-(Ascend-)’를 정식 발매한다.
제로베이스원의 음악 여정을 응축한 앨범 ‘어센드-’는 뚜렷해진 정체성 위에 멈추지 않는 도약을 담았다.
한국 발매 당시 국내외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제로베이스원의 이번 앨범은 월마트, 타깃 등 미국 대형 유통업체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또한 오는 8월 19일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EP 2집 ‘회귀러브(回帰LOVE)’ 발매를 확정하고 약 10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타이틀곡 ‘이그지스텐스’에는 일본 유명 밴드 오모이노타케 멤버가 참여해 제로베이스원과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사진 = 웨이크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