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32
연예

이효리 내레이션 도전, 'NG없이 순식간에 녹음' 박수 세례

기사입력 2012.01.18 17:16

백종모 기자


▲이효리 내레이션 도전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가수 이효리가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 도전했다.

이효리는 최근 KBS 스페셜 '우리 이웃의 작은 영웅들' 에 목소리 재능기부로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효리는 자신의 목소리 기부에 대한 제의를 받고 흔쾌히 내레이션에 참여하게 됐다.

이효리 소속사 관계자는 이에 대해 "평소 재능기부에 관심을 보여 온 이효리가 선뜻 제안에 응했다" 고 밝혔다.

평소의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른 차분한 목소리로 내레이션에 임한 이효리는 능숙한 솜씨로 NG도 거의 내지 않고 순식간에 내레이션 녹음을 마쳐 녹음실에 있던 촬영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효리가 재능기부로 참여하는 KBS 스페셜 '우리 이웃의 작은 영웅들' 은 앞으로 나서지 않고, 뒤에서 묵묵히 세상에 온기를 전하는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효리는 출연료 전액을 출연자 중 어려운 처지에서도 남을 돕는 '사랑의 호떡' 부부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이효리는 작년부터 남몰래 독거노인 300여명에게 난방비 5천만원을 기부하고 인도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등 지속적인 선행을 펼쳐 왔다.

최근에는 반려견 순심이와 달력 화보를 촬영해 판매 수익금을 유기견 입양을 돕는 동물자유연대에 전액 기부하기도 했다.

연이어 좋은 일에 앞장서는 모습이 화제가 되자, 오히려 이효리씨는 "칭찬받을 일이 아니다"라며 부끄러워 했다.

KBS 스페셜 1월 22일 저녁 8시 '우리 이웃의 작은 영웅들' 방송에는 이효리의 목소리가 입혀져 방송된다.

[사진 =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