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환승연애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환승연애4' 출연자 최윤녕이 최종 커플 성사에 성공했던 성백현과의 근황을 전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안녕윤녕'에는 '윤녕 Q&A 드디어 풀었다…♥ (첫 영상 두근두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티빙 오리지널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4 여성 출연자 최윤녕은 이날 유튜브 개설 소식과 함께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환승연애4'에서 최윤녕은 X가 아닌 남성 참가자 성백현과 러브라인을 형성, 최총 커플 매칭에 성공했으며 최종회를 통해 '환승연애4' 촬영이 끝난 후에도 함께 놀이공원에 가거나 데이트를 했던 근황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많은 시청자가 두 사람의 현커(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한 가운데, 최근 성백현은 안지현 치어리더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 하트가 들어간 디데이 등 커플임을 나타내는 SNS 프로필이 유출된 것.
그 가운데, 최윤녕이 직접 성백현과의 관계에 대해 답했다.
최윤녕은 "(성백현) 오빠와는 처음에 그 안에서 좋은 관계를 갖고, 최종 선택을 하고 놀이공원도 가고 전시 가고 진짜 재밌게 데이트한 건 맞다"며 "그런데 현커는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 오빠를 진짜 너무 응원하고 오빠도 저를 너무 응원해준다. 서로 진짜 좋은 사이로 남아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네티즌은 "너무너무 기다렸던 답변", "진짜 궁금했는데", "이제야 밝혀지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표하고 있다.
사진 = 안녕윤녕, 온라인 커뮤니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