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21:44
연예

'모솔연애' 방산 김상호, 설 연휴 깜짝 근황 "구미에서 만난 사람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9 15:38

여명 SNS
여명 SNS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 출연자인 방산연구원 김상호의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모솔연애' 출연자인 김여명은 "설날 기념 구미에서 만난 사람들과. 모솔 (김)상호 오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여명은 자신의 친척들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한 뒤 김상호의 모습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유튜브 캡처
넷플릭스 유튜브 캡처


김상호는 얼굴 전체를 공개하진 않았으나, '모솔연애' 출연 당시처럼 뿔테 안경을 쓴 채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앞서 김상호는 지난해 공개된 '모솔연애'에 출연, 엉뚱한 매력과 더불어 남다른 '먹방'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진 8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출연 소감을 남긴 후 공식석상에 모습을 비추지 않아 모두의 궁금증을 높였다.

'동스케쇼' 유튜브 캡처
'동스케쇼' 유튜브 캡처


지난 9월 '2025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에 참석했던 김상호의 멘토 카더가든은 "그 친구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조금 부담을 안 받았으면 좋겠다. 삶에 갑자기 파도가 한 번 쳤을 텐데, 잘 밸런스 잡아서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한 바 있다.

또한 웹예능 '동스케쇼'에 출연한 또다른 출연자 강현규는 김상호가 두문불출하는 이유에 대해 "자기가 이제 잊히길 바라니까"라면서 "그런 부분에 대해서도 우리도 응원을 보내고 있다. 본인 삶을 충실하게 꾸려가고 싶다고 얘기를 많이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여명, 넷플릭스 유튜브 캡처, '동스케쇼'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