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3 12:30
연예

‘재혼’ 최정윤 “싱글맘 프레임…예능 섭외 올 때마다 미안해” (투잡뛰는)

기사입력 2026.02.12 19:39 / 기사수정 2026.02.12 19:39

배우 최정윤
배우 최정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최정윤이 재혼 사실을 알렸다.

12일 최정윤 유튜브 채널 ‘투잡뛰는 최정윤’에는 ‘여러분들께 이야기할까 고민 많이 했어요 (+최정윤 재혼썰, +친구들과 토크 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최정윤은 절친들을 초대해 ‘냉털’ 시간을 가졌다. 그는 “고마운 사람들이 떠올라서 인스타에 여러 사람들을 썼다”며 “내 새 가족에 대해 썼는데 그 가족인지 아무도 상상을 못 하더라”고 재혼을 암시했다.

이날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지난해 5월 최정윤이 연인과 혼인신고를 하고 재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최정윤의 남편 A씨는 최정윤 초등학교 동창의 후배로, 5살 연하 회사원이다.



친구들은 “그분이 그분인지 아무도 몰랐던 거냐”며 “언니는 안 감춘다. 오히려 내가 감추고 다녔다”고 말했다. 제작진 역시 최정윤의 재혼 사실을 모두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최정윤은 “예능 섭외가 아직 잘 들어오는데 나한테 싱글맘 프레임이 있다. 혼자서 하는 프로그램이나 아이와 함께 하거나 싱글맘 콘셉트 프로그램”이라며 “그래서 그분들에게 제가 이제 싱글맘이 아니라고 이야기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런 프레임을 벗겨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뭐가 맞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며 “내가 하는 모든 행동이 싱글맘 최정윤으로 비쳐지는 게 싫었다. 그런 따가운 시선을 받고 싶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투잡뛰는 최정윤’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