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2 00:09
연예

'절친' 김태리·최현욱, 현실 남매 케미로 예능 접수 예고 (방과후 태리쌤)

기사입력 2026.02.11 10: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태리와 최현욱이 꿀잼 케미스트리로 상반기를 접수한다.

오는 22일 첫 방송될 tvN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연극반 개강을 앞둔 메인 선생님 김태리와 보조 선생님 최현욱의 첫 미팅 현장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함께하며 친해진 김태리와 최현욱은 한 달에 한 번 만나고 고민 상담도 할 정도로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터. 문경의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서로 상호작용하는 연극을 통해 함께의 가치를 알려주고픈 이들은 각자 해야 할 일을 이야기하며 친한 누나, 동생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웃고, 싸우고, 화해하는 김태리와 최현욱의 현실 남매 모멘트 역시 예고돼 유쾌 지수를 상승시킨다. 특히 보조 선생님 최현욱은 구호 만들기, 율동 수업 전담, 몸풀기, 아이들 준비물 챙겨주기, 화장실 에스코트 등을 도맡으며 연극반의 ‘프로 열일러’ 등극을 예감케 한다.

그런가 하면 연극반 선생님에 첫 도전하는 김태리는 각색부터 연기 지도, 청소 담당 등 전천후 활약하며 메인 선생님의 면모를 드러낸다. 연극반을 위해 아침형 인간을 선언하지만 모든 일에 만능인 그녀도 아침 일찍 일어나는 일에는 어려움을 느낀다.

아무리 바삐 움직여도 두 사람만으로 연극반을 꾸려나가기는 버거울 터. 급기야 SOS를 요청하고, 구세주처럼 강남과 코드 쿤스트 그리고 안성재 셰프가 합류한다. 강남은 연극반 보조 선생님이자 아이들과 선생님들의 멘털 케어는 물론 집밥으로 건강까지 살뜰히 챙긴다. 여기에 음악감독 코드 쿤스트와 안성재 셰프까지 합심해 모두 함께 만들어갈 연극반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tvN ‘방과후 태리쌤’은 오는 22일(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