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몬스터 헌터 나우'가 오프라인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10일 나이언틱(Niantic)은 캡콤(Capcom)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이하 몬스터 헌터 나우)의 2026년 첫 오프라인 커뮤니티 이벤트 'Play Hot!'을 3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7일과 14일 서울역 인근에서 열린다. 하루 2개 세션으로 구분해 진행하며, 세션당 60명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당첨자는 27일 개별 안내·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참가자는 사전에 '페인트볼'로 마킹한 몬스터를 현장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토벌하는 '그룹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해 참가자로 선정된 이용자는 지급된 페인트볼을 사용해 행사일 6일 전부터 최소 8마리의 몬스터를 미리 마킹해야 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한정 후드티가 포함된 '몬스터 헌터 나우' 굿즈, 전용 쿠폰 등을 제공하며,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미니게임 등 부대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커뮤니티 앰배서더와 함께하는 고난도 10성 몬스터 사냥 시간도 마련했다.
한편, 'Play Hot!'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나이언틱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