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0 20:17
연예

'5월 결혼' 윤보미, ♥라도 언급에 급긴장…신동엽 "질문만 하면 깜짝 놀라" (짠한형)

기사입력 2026.02.09 19:49 / 기사수정 2026.02.09 19:49

김지영 기자
유튜브 '짠한형'
유튜브 '짠한형'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방송인 신동엽으로부터 결혼 축하를 받았다.

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는 '밑잔 깔래 말래 Apink COMEBACK'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방송엔 그룹 에이핑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신동엽은 "축하해"라며 박수를 보냈고, 이어 "보미 전반적인 모든 게 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이어 "그 얘기를 듣고 마음이 너무 예뻐서 속으로 축하할 말이 많았는데, 오늘 '짠한형'에서는 그런 얘기 굳이 안 하겠다. 편하게 하자"고 말했다.

이에 윤보미는 "제일 먼저 그런 말씀을 해주셔서 지금 되게 당황스럽다"고 솔직한 반응을 보였고, 정은지 역시 "눈이 되게 초롱초롱하시다"며 웃음을 더했다.

이후 주량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신동엽이 "보미도 평소에 그렇게 안 마시냐"고 묻자 윤보미는 "저는 아예 안 마신다. 잘 마시고 싶은데 속이 안 받는다. 간이 약하다"고 답했다.

유튜브 '짠한형'
유튜브 '짠한형'


그러자 신동엽은 "그분도 못 마시냐"라고 말해 결혼을 앞둔 윤보미의 남자친구를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그를 당황하게 했다.

신동엽은 이어 "난 소속사 사장님이을 얘기한거다. 사장님이 술을 좋아하면 회식하자 이런 분위기가 있지 않냐"며 질문을 이어갔다.

이후 윤보미를 향해 "질문만 하면 깜짝깜짝 놀란다"고 농담하자, 윤보미는 "나 긴장된다"고 웃으며 말했다.

신동엽은 "나는 사실만 얘기한다. 진짜 소속사 사장님이 궁금했다"고 해명했고, 정호철이 "술 못 드시면 안주라도 드세요"라고 하자 신동엽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 얘기 안 하기로 했는데 안주라도라니"라며 웃으며 정정했다.

이어 신동엽은 "안주 좀 더 드세요"라고 말을 바꾸며 수습했고, 멤버들은 "생각도 못 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윤보미는 프로듀서 라도와 2017년 교제를 시작해 9년간의 열애 끝에 오는 5월 16일 결혼한다.

사진=유튜브 '짠한형'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