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9 16:33
연예

'미혼' 허경환, '명품백' 앞 가차없네…"♥여친이 사 달라고 하면 헤어져" (아근진)

기사입력 2026.02.09 14:27 / 기사수정 2026.02.09 14:27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허경환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허경환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허경환이 확고한 연애 철학을 밝힌다. 

오늘(9일) 방송되는 ‘아니 근데 진짜!’(이하 '아근진')에서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가 코첼라 진출을 꿈꾸는 혼성그룹으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데, 이들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오디션을 진행하며 예측 불가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오디션에는 다양한 예능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허경환이 참가자로 등장했다. 그는 시종일관 자신의 의도와 다르게 흘러가는 현장 분위기에 초조한 모습을 숨기지 못했다.

사진 = SBS '아니 근데 진짜!' 프리뷰
사진 = SBS '아니 근데 진짜!' 프리뷰


특히 사생활 검증 타임에서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허경환은 "2년 이상 만나야 명품을 선물해 줄 수 있다", "여자 친구가 가방을 사달라고 하면 헤어진다"라고 말하는 등 자신만의 독특한 선물 기준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수지는 허경환이 여자 개그맨들의 짝사랑 대상이었다고 말하며, 자신도 좋아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허경환은 “이수지는 나 말고 김준현을 짝사랑했다”라며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SBS '아니 근데 진짜!' 엑소 카이, 탁재훈, 이수지, 이상민, 허경환
SBS '아니 근데 진짜!' 엑소 카이, 탁재훈, 이수지, 이상민, 허경환


갑작스러운 폭로에 당황한 이수지는 김준현 짝사랑 사건의 전말을 공개하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누구도 예상치 못한 히든 출연자의 등장으로 오디션장이 발칵 뒤집혔다. 허경환은 독보적인 비주얼을 가진 출연자 때문에 인생 최대의 굴욕을 피하지 못했다는데.

퍼포먼스 타임부터 최첨단 비주얼 검증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대환장 오디션 현장은 오늘(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아니 근데 진짜!’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SBS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