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9 20:16
연예

이혜은도 자식 농사 대성공…정종철 子도 합격한 명문대行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09 13:58 / 기사수정 2026.02.09 13:59

윤손하 SNS
윤손하 SNS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캐나다 밴쿠버에서 생활 중인 배우 이혜은의 근황이 전해졌다.

8일 윤손하는 자신의 SNS에 이혜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윤손하는 "만나면 늘 이렇게 신나는 우리. 같은 밴쿠버에 살면서도 자주 보진 못하지만, 막상 만나면 어제 본 것처럼 세상 또 이렇게 즐겁고"라는 글을 덧붙이며 이혜은과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또 윤손하는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그래도 가끔은 ‘아, 내가 배우였었지’ 싶게 만드는 그 미묘한 감정들을 이곳에서 유일하게 나눌 수 있는 혜은 언니. 배우 선배이자 인생 선배, 그리고 참 배울 점 많은 언니가 난 참 좋다"며 애정을 보였다.

이혜은 SNS
이혜은 SNS


윤손하는 지난 2017년 아들이 학교 폭력에 가담했다는 의혹에 휩싸여 홍역을 앓으며 캐나다로 떠난 상태다.

윤손하가 공개한 사진으로 이혜은의 과거 배우 활동까지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96년 영화 '코르셋'으로 데뷔해 각종 영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었던 이혜은은 '파란대문', '인정사정 볼 것 없다'과 드라마 '겨울연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아들의 교육을 위해 캐나다로 떠난 이혜은은 SNS로 꾸준히 일상을 전하며 누리꾼과 소통해왔다.

이혜은 SNS
이혜은 SNS

이혜은 SNS
이혜은 SNS


특히 최근에는 아들의 대학교 합격 소식도 알리며 "녀석의 대학원서 접수를 마쳤다. 이제 주사위는 던져졌고, 남은 학기 잘 마무리 하며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다. 2년 동안 방학도 휴가도 없었다"면서 캐나다 명문으로 손꼽히는 맥마스터 대학교 합격을 전했다.

이 대학교는 최근 개그맨 정종철의 아들도 합격한 학교다.

이혜은은 "대학 합격 첫번째 통지서. offer from mcmasteruniversity”라는 해시태그와 아들의 합격 통지서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아들과 캐나다에서 손흥민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일상도 전했다.

사진 = 윤손하·이혜은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