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8 22:25
연예

"온리 레저베이션 플리즈" 이성민·유재석 덕담 들은 가족, 후일담 전했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08 20:45

유튜브 '뜬뜬'
유튜브 '뜬뜬'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풍향고2'에 등장한 '주원이네' 가족이 후일담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풍향고2' 영상이 업로드됐다. '풍향고2'는 지석진, 이성민, 유재석, 양세찬의 유럽 여행기를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풍향고2' 멤버들이 오스트리아를 여행하던 중 우연히 한국인 관광객과 만나 대화를 나눈 모습이 담겼다. 갓 돌이 지난 주원이와 함께 여행을 온 부부는 '풍향고2' 멤버들에게 덕담까지 전해들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들이 마주한 오스트리아 슈니첼 맛집은 오직 예약 손님만 받는 곳이었다. 오픈과 동시에 "온리 레저베이션 플리즈"라는 공지를 들은 이들은 뿔뿔이 흩어진 모습으로 웃음과 아쉬움을 동시에 안겼다. 

이후 주원이네 가족은 SNS를 통해 "풍향고 팀을 만날 줄이야. 티비에서 자주 보던 분들이라 그런지 원래 아는 사이처럼 친근했다. 같이 기다리는 동안 아기 이름도 물어봐주고 주원이한테 평생 기억에 남을 한마디도 해줬다"며 추억을 공유했다. 

이후 "슈니첼 식당 워크인 실패 후 비엔나의 또 다른 맛집"이라며 슈니첼 맛집 입장이 불발된 뒤 또다른 맛집에 워크인으로 방문했다는 후기까지 전해 '풍향고2' 시청자들을 안심케 하기도 했다. 

사진 = 유튜브 '뜬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