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8:47
연예

'최시훈♥' 에일리, 2세 위해 시험관 시술 中…"컨디션 안 좋아, 몸살기운도" (일리네)

기사입력 2026.02.06 15:03 / 기사수정 2026.02.06 15:03

장주원 기자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에일리와 최시훈이 시험관 시술 도전 중인 근황을 공유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일리네 결혼일기'에는 '[시험관 일기]Day 1/25 초보 남편, 초보 예비아빠는 고민이 많습니다'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험관 시술 중인 에일리와 최시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유튜브 '일리네 결혼일기'
사진= 유튜브 '일리네 결혼일기'


영상을 켠 최시훈은 "4일 차 아침. 아침 일찍 강원도 스케줄로 3-4시간밖에 못 자고 스케줄을 가는 와이프를 깨워 준비를 시작했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최시훈은 "컨디션도 안 좋고, 몸살 기운에 붓기도 있고 힘들 텐데 안쓰럽기만 하다"고 아내 에일리의 컨디션을 밝히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사진= 유튜브 '일리네 결혼일기'
사진= 유튜브 '일리네 결혼일기'


최시훈은 "오늘부터는 주사를 두 개를 맞아야 된다. 난포 성장하는 주사와 자연 배란되지 않게 억제하는 주사다"라고 설명하며 "한 대만 맞아도 힘들 텐데 2대를 놔 줘야 되다니. 오늘따라 더 아파해서 마음이 아프다"고 전했다.

최시훈은 "아프고 힘든 건 대신 해 주고 싶은 마음인데, 대신해 줄 수 없어 안타깝다. 대신 해 주고 싶은 마음이 커도 진짜 여자 마음을 몰라 초보 남편, 초보 예비 아빠는 고민이 많다"고 토로했다.

네티즌들은 "두 분에게 예쁜 천사가 찾아오길 바랍니다", "남편이 신경 쓰고 아껴 주기만 해도 행복할 거다. 충분히 잘하고 있다" 등의 댓글을 달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해 4월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 상대가 3살 연하의 사업가이자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였던 최시훈임이 밝혀져 큰 관심을 받았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일리네 결혼일기'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