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5:49
연예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집안 경사 속 '미담' 전해졌다…"서포트해줘" 든든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6 12:21

사진 = 조혜련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DB
사진 = 조혜련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황보라가 조혜련과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5일 조혜련은 개인 채널에 "오늘 황보라가 서포트해 주었어요~~ '리타길들이기' 디데이 1일, 너무 고마워!! 힘낼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혜련과 최여진이 나란히 서 있으며, 두 사람 모두 손에 도시락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도시락에는 통으로 들어간 전복을 비롯해 고급 식재료들로 감탄을 자아낸다.

조혜련 인스타그램 영상
조혜련 인스타그램 영상


조혜련은 미소 띤 얼굴로 황보라의 이름을 불렀고, 최여진도 "보라야 잘 먹을게 고마워"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조혜련은 "여진이가 감동했다"며 "우리 보라도 '리타' 할래?"라고 은근슬쩍 제안했다. 그러자 최여진이 "하지 마, 하지 마. 할 게 아니야"라고 말려 웃음을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조혜련은 오늘(6일) 개막하는 연극 '리타길들이기'에 황보라를 꼭 초대하겠다고 약속했고, 프랭크 역을 맡은 김명수도 함께 감사 인사했다.

사진 = 조혜련 계정 / 최여진, 조혜련, 김명수
사진 = 조혜련 계정 / 최여진, 조혜련, 김명수


해당 게시물에 황보라는 "존경하고 사랑하는 혜련언니♥ 울 여진언니도 홧팅"이라는 애정 어린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황보라는 김용건의 둘째 아들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2022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황보라의 아주버님인 하정우는 지난 4일 11살 연하의 배우 겸 인플루언서 차정원과 결혼 전제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조혜련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