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02:38
연예

박지현, 전통시장서 실감한 인기…"트로트 가수 성공 지표" (나혼산)

기사입력 2026.02.05 13:58 / 기사수정 2026.02.05 13:58

이승민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박지현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의 위엄을 실감한다.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핫가이' 박지현의 겨울 나기 일상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지현이 추위를 뚫고 식물원을 찾은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온실에 들어서자마자 코가 뻥 뚫리는 상쾌함에 행복해하며, 각종 식물과 꽃에 코를 바짝 대고 향기를 맡는다. 

박지현은 무지개 회원들에게 자신이 식물원을 찾아간 이유를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또한 박지현이 전통시장을 방문한 모습도 공개된다. 그는 한 옷 가게에 들어가 겨울나기를 위한 아이템을 고르던 중, 그곳에서 우연히 예상치 못한 인연을 만난다. 계속되는 우연에 그는 "인연이구먼"이라며 깜짝 놀라는데,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박지현은 전통시장 거리를 걸으며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의 주인공다운 인기를 실감한다. 그는 걸을 때마다 팬들의 응원과 관심을 한몸에 받는 것은 물론, 시장 상인들의 따뜻한 정을 온몸으로 느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박지현은 "트로트 가수의 성공 지표가 있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짓는데, 과연 그 지표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MBC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