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06:00
연예

블랙핑크 리사, 눈밭 위에서 파격 노출…'군살 無' 비키니 패션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4 15:18

리사
리사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설원에서 촬영한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리사는 4일 오후 "눈은 내리지만 덕분에 아늑한 숙박"이라는 글과 함께 눈 덮인 숲을 배경으로 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두툼한 패딩과 털모자를 착용한 채 한겨울 풍경과 대비되는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리사
리사


패딩 안에는 검은색 비키니를 매치해 군살 없는 복부와 선명한 바디 라인을 그대로 드러냈다.

특히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복근과 허리 라인이 강조되며 리사 특유의 건강미가 돋보였다.

리사
리사


눈밭 위에서도 굴욕없는 그의 모델같은 비주얼에 네티즌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리사
리사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33회차에 달하는 월드투어 'DEADLINE'을 마무리했다. K팝 여성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입성을 비롯해 세계 주요 도시의 스타디움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월클'임을 입증했다.

이들은 27일 오후 2시 미니 3집 'DEADLINE'을 발매하며 정규 2집 'BORN PINK' 이후 3년 5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사진= 리사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