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03:10
연예

장윤정, '신장암 극복' 천록담이 준 선물 인증…얼굴보다 큰 레드향에 '깜짝'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3 16:54 / 기사수정 2026.02.03 16:54

이승민 기자
장윤정 개인 계정
장윤정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장윤정이 동료 가수 천록담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3일, 장윤정은 자신의 개인 SNS에 "이게 맞다고?? 호박만한데?? 천록담이가 준 레드향;;;; 배부르게 먹을게ㅋㅋ"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정은 얼굴만 한 크기의 레드향을 손에 들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선물된 레드향은 일반 과일보다 훨씬 큰 크기로, 장윤정의 작은 얼굴과 비교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해당 레드향은 가수 천록담이 직접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천록담은 과거 가수 이정으로 활동했으며, 2023년 신장암 1기 진단을 받았다. 투병을 이겨낸 그는 '천록담'이라는 새 이름으로 재도약을 준비했고, TV조선 '미스터트롯3'에 출연해 최종 3위(미)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장윤정의 SNS 게시물에는 팬들의 반응도 이어졌다. 팬들은 "얼굴 작으신데 귤이 너무 크네요!", "언니 너무 귀여워요", "레드향도 크고 미소도 상큼하다" 등 다양한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해당 게시물을 본 코요태 신지도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드러냈다. 신지는 "아주 상큼하네 우리 자기"라고 적었다.

한편 장윤정은 2013년 방송인 도경완과 결혼해 아들 연우, 딸 하영을 두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장윤정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